THE NEXT
YOUR TRUSTED PARTNER IN BABY PRODUCTS, THENEXT
더넥스트 제품을 등록해보세요!
구매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등록하시면 3년의 품질 보증 기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제품을 등록해주세요.
더넥스트 유모차는 공식 판매처가 있는 전 세계에서 이 보증이 적용됩니다.
이 보증 기간은 최초 구매자에게만 적용되며 양도할 수 없습니다.
더넥스트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정품등록 메뉴 클릭
유모차 구입정보 입력
정품등록 조회에서 등록 확인
YOUR TRUSTED PARTNER IN BABY PRODUCTS, THENEXT
1. 고객이 교체 부품이나 제품, 또는 수리 제품을 수령하는 경우, 보증 기간은 원래 구매일로부터 남은 기간이 적용됩니다.
2. 본 보증은 전 세계의 hybrid 공식 판매처에서 적용됩니다.
3. 본 보증은 hybrid에서 제품을 교체 또는 반품할 필요가 없을 경우에는 수리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합니다.
수리가 본 보증의 적용 대상인 경우, hybrid는 소매업자로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보내는 운송 비용과 관련된 위험을 부담합니다.
4. 본 보증에 따라 손해배상을 청구하려면 결함이 있는 제품과 함께 다음을 제공해야 합니다:
- 구매일이 기재된 구매 영수증 사본을 제공해야 합니다.
- 불만사항에 대한 명료한 설명
- 결함이 있는 제품 및 결함 부품 또는 제품의 사진을 제공해야 합니다
5. 본 보증은 양도할 수 없으며, 따라서 최초 소유자에 의해서만 제기될 수 있습니다.
6. 본 보증은 예를 들어 귀하가 소매업자에게 결함의 책임을 물을 수 있는 법적 권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YOUR TRUSTED PARTNER IN BABY PRODUCTS, THENEXT
본 제품의 보증 기간은 판매 영수증에 기재된 구매일로부터 3년입니다.
판매 영수증은 안전한 곳에 보관하고 사본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정품등록하거나 동봉된 보증서를 사용하면 보증 절차가 훨씬 용이해집니다.
문의 사항은 momtobabydj@naver.com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070-8812-1588 (AS 대표번호) [월~금 10:00~16:00]으로 전화하여
hybrid 한국 독점 유통처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이 경과한 후에도 발생한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당사의 서비스 센터 중 하나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