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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후의 각종 통보 및 연락은 휴대전화 문자 메세지를 통해 이루어지므로 가능한 한 자세한 증상을 입력하여 주십시오.
고장 내용에 따라 A/S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명서에 의한 정상적인 사용 시 발생한 불편사항에 대해 무상 서비스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A/S 진행시 구매 영수증을 첨부해야 합니다.
고장 발생 시, 인터넷 접수 혹은 유선 접수
(더넥스트 AS/CS 070-8812-1588)
단순 문의 혹은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은 해당 판매처에 문의 바랍니다.
하이브리드 접수를 통한 유선안내
증상에 따른 처리방법 유선안내 및 수리를 위한 택배수거
A/S 처리 후 일정안내 및 택배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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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 휠, 시트에서의 모든 제조상 결함
-.어댑터에서의 모든 제조상 결함 (프레임 및 어댑터)
-.지퍼
-.커버의 이음매
-.벨크로
-.염색 견뢰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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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가 사전에 hybrid 또는 소매업자로부터 서면 승인을 받지 않고 직접 개조 또는 수리하거나 이를 의뢰한 경우.
-.태만이나 사고 및/또는 사용 설명서와 다르게 사용하거나 관리함으로 인해 발생한 결함.
-.제품 번호가 손상되었거나 제거된 경우.
-.일반적인 마모와 파열로 발생한 제품 손상.
-.잘못된 장착 또는 제품과 호환되지 않는 타사 부품의 설치.
-.우연적이거나 비의도적인 손상, 비정상적인 사용 또는 충분하지 않은 관리.
-.잘못된 보관/제품 관리.
-.제품의 일상적인 정상 사용으로 발생한 푸시 바 또는 커버의 손상.
-.타이어의 펑크 또는 파열.
-.잘못된 사용 또는 사용 설명서 미준수로 발생한 손상.
-.자격이 없는 자가 수행한 수리 또는 잘못된 제품 분해로 인해 발생한 손상.
-.운반 중 손상(항공 운손 또는 다른 종류의 운송 도중): 항공사(또는 기타 운송업자)에 선적한 후 hybrid 제품을 세심하게 검사하고 손상이 있는 경우 운송업자에 즉시 문제를 제기하십시오.
-.크기, 무게, 기능, 색상 또는 디자인의 관점에서 제품에 대한 고객의 불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