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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 Q. 영상후기는 어디에 남기면 되나요?


    A. 안내드린 플랫폼 맘카페 맘*홀릭, 인스타그램 2곳에 전체공개로 업로드 해주세요.

    맘카페는 회원공개가 아닌 전체공개, 인스타그램도 피드 전체공개 게시물이어야 정상 접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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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영상후기 콘텐츠 조건이 있나요?


    A. 영상후기는 유모차 폴딩 장면이 포함된 15초 이내 영상으로 업로드해주세요.

    아이 탑승 장면이나 실제 사용하는 모습이 함께 담기면 더욱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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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영상은 스토리나 릴스로 올려도 되나요?


    A. 영상은 인스타그램 피드 게시물 또는 릴스, 맘카페 맘스홀릭 게시글 형태로 전체공개 업로드 해주세요.

    스토리·블로그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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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후기 등록 후 어떻게 신청하나요?


    A. ①사이트 회원가입 -> ②정품등록 -> ③포토후기 신청


    모바일 - 좌상단 메뉴 > 둘째줄 포토후기 아이콘 > 구매한 제품 '포토후기 상세안내' > '영상후기 영상하기'

    PC - 우상단 '포토후기' > 구매한 제품 '포토후기 상세안내' > '영상후기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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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후기 등록 후 언제 사은품이 발송되나요?


    A. 영상후기 사은품은 신청일 기준 최대 3개월 이내 발송되며

    발송시점 후기 재확인 후 이상이 없을 경우

    신청하신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이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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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후기 올렸는데 사은품이 안 와요. 왜 그런가요?


    A. 먼저 신청이 제대로 접수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내 기준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보류중’ 으로 표시되며 보류 사유는 로그인 시 확인 가능합니다.

    후기 요건이 충족되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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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전체공개가 아니라 '보류중' 인데 전체공개로 변경했어요. 재신청해야 하나요 ?


    A. 후기 링크(URL)는 동일하게 유지되므로

    ‘비공개/회원공개 → 전체공개’로만 수정해주셨다면 따로 다시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월 1회 후기 상태를 확인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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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보류중'인데 후기(URL)를 수정하고 싶어요.


    A. 포토후기 > 포토후기 신청조회 > [수정] 버튼을 눌러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 후 저장하면 자동으로 반영되며 일정 기간을 두고 보류 건 상태를 확인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포토후기 



    Q. 포토후기는 어디에 남기면 되나요?


    A. 안내드린 플랫폼 중 2곳 이상(예: 인스타그램, 블로그, 맘카페 등)에 전체공개로 업로드 해주세요. 


    -


    Q. 후기 등록 후 어떻게 신청하나요?


    A. ①사이트 회원가입 ②정품등록 ③포토후기 신청


    모바일 - 좌상단 메뉴 > 둘째줄 포토후기 아이콘 > 구매한 제품 '포토후기 상세안내' > '포토후기 신청하기'

    PC - 우상단 '포토후기' > 구매한 제품 '포토후기 상세안내' > '포토후기 신청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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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후기 등록 후 언제 사은품이 발송되나요?


    A. 포토후기 사은품은 신청일 기준 최대 10일 이내 발송되며 매주 금요일 출고됩니다.

    목요일 이후 신청 건은 다음 주 출고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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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사진은 몇 장 이상 올려야 하나요?


    A. 제품이 잘 보이는 3장 이상의 사진과 함께 사용 후기를 간단하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사진은 유모차와 함께한 실제 사용 컷이면 더욱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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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포토후기 이벤트는 언제까지 진행되나요?


    A. 별도의 종료 기한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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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반드시 야외에서 촬영해야 하나요?


    A.  실내 촬영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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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아기 사진이 꼭 포함되어야 하나요?


    A. 실제 사용 컷을 권장하지만, 제품 사진만으로도 참여 가능합니다.


    -


    Q. 후기 올렸는데 사은품이 안 와요. 왜 그런가요?


    A. 먼저 신청이 제대로 접수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내 기준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보류중’으로 표시되며 보류 사유는 로그인 시 확인 가능합니다.

    후기 요건이 충족되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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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전체공개가 아니라 '보류중'인데 전체공개로 변경했어요. 재신청해야 하나요 ?


    A. 후기 링크(URL)는 동일하게 유지되므로

    ‘비공개/회원공개 → 전체공개’로만 수정해주셨다면 따로 다시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매주 후기 상태를 확인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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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보류중'인데 후기(URL)를 수정하고 싶어요.


    A. 포토후기 > 포토후기 신청조회 > [수정] 버튼을 눌러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 후 저장하면 자동으로 반영되며 매주 확인하여 출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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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사은품이 변경되기도 하나요?


    A. 사은품은 상황에 따라 동급의 다른 제품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동일 가치의 제품으로만 대체되며, 사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기내 반입 가능’으로 안내된 유모차는 

    접었을 때 캐빈 사이즈(기내 수하물 규격)에 해당되어

    대부분의 항공사에서 기내 보관이 가능합니다.


    다만, 항공사마다 반입 가능 사이즈와 규정이 다를 수 있으니

    탑승 전 이용하실 항공사에 사전 문의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사용 중 부품이 손상되었거나 추가로 필요하신 경우

    정확한 유모차 모델명과 필요한 부품명을 알려주시면

    재고 확인 후 구매 가능 여부를 안내드리겠습니다.


    * 제품별로 부품 보유 여부가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품 구매 후 A/S가 필요하신 경우,

    사이트 내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시거나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 고객센터 : 070-8812-1588

    💬 카카오톡 채널 : 주)더넥스트 고객센터


    접수 후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기 성장에 따라 다르지만,

    디럭스형 및 절충형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최대 24kg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용 유모차는 생후 6개월 이후부터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제품 상세페이지 내 정보를 꼭 확인해 주세요.

  • 하이브리드의 오토폴딩은

    중력을 이용한 자동 폴딩 시스템으로 특허를 획득했으며,

    아이를 안은 상태에서 한 손으로 손쉽게 유모차를 접고 펼 수 있으며,

    유모차 자체 무게를 이용한 중력 폴딩 시스템이기에 

    큰 고장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폴리에스터 재질의 엄선된 프리미엄 원단은 자외선 차단과 생활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통기성이 좋고, 열을 효율적으로 발산시키기 때문에 아이가 지나친 열에 노출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먼지, 음식 그리고 쏟아진 액체에 강하여 쉽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 아이의 어깨와 허리, 양쪽 가랑이를 5방향으로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5점식 안전벨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급 인조가죽이 적용된 핸들과 안전바는 아이를 더욱 안전하게 지켜줄 것입니다.

  • 보증 시스템은 구매한 유모차에 문제가 발생되었을 때를 위함입니다.

    한국 공식 유통사로부터 구매한 모든 제품들은 1년의 워런티를 적용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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